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2016.07.07 23:11

카리스마 클랜

댓글 22조회 수 405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카리스마 클랜 마스터 Button 이분 카리스마 텟 못하시면서 클랜을 키우시나요?? 41페 솔플도 못하시면서 ㅎ^^

클랜 참 잘돌아가겠네요 클랜원 은 개념없고 ㅎ ^^!

  • jjmwinner 2016.07.08 01:10
    GoDan? 님은 개념이정말없으시네요 ㅋㅋ 여기에 이런글왜올리시는지? ㅋㅋㅋㅋ같이욕해주길바라나요? ㅋㅋㅋㅋ이런글올리는 당신이제일 한심하네요
  • Frast 2016.07.08 01:22
    ㅋㅋ 무시하세여 41페 먼솔플이요 ㅋㅋㅋ 프리즌말고는깨는데 ㅋㅋㅋㅋ 괜히 갑자기 시비걸더만 혼자 ㅂㄷㅂㄷ거려서저러는거같음 삭하자해도 내빼고 ㅋㅋㅋㅋㅋ
  • GoDan 2016.07.08 07:36
    카리스마 클랜원들 그냥 ㅂㄷㅂㄷ 거리면서 댓글 다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 그리 ㅂㄷㅂㄷ 거릴꺼 까지 없자나 니네 까는게 아닌뎀 ㅎㅎㅎㅎㅎㅎ 니 클마 41페 깨나 확인해바 ㅋㅋㅋㅋ
  • jjmwinner 2016.07.08 09:47
    깻네요? 허언증있으세요 깨는사람한테 뭘못깨네 그런소리왜함?
  • GoDan 2016.07.08 12:54
    ㅋㅋㅋㅋㅋ깨셨으면 리플 찍어서 올리세요 그리고 허언증은 이럴때 쓴는거 아닙니다 머저리새2끼야 ㅎ
    인증도 안되고 그냥 클랜원이 옆에서 아2갈터는데 수준이 뭐 그렇죠 ㅎ
  • jjmwinner 2016.07.08 13:57
    ㅋㅋㅋㅋㅋㅋㅋ역시 나이도 어리신데 그렇게 밑도끝도없이 말로만하시지마시구요 ㅋㅋㅋ 예전에겜좀같이하고놀아줬는데 지클버리고 새로운클만들어서 ㅂㄷㅂㄷ하신가본데 띠꺼우면 삭하세요 ㅋㅋㅋㅋ 혼자 ㅂㄷㅂㄷ해서 키보드워리어하시지마시고 ㅋㅋ 님키보드가안쓰럽네여 인증하네 ㅋㅋ거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서말이안나오네요
  • Frast 2016.07.08 14:07
    <정리>
    -Godan <-이분 예전 같은클 '모르면간첩'에서 같이 게임함
    카리스마클랜원(예전 모르면간첩클)이 고단한테 "고단 ㅎㅇ"이렇게 말함-> 고단이 누군데 아는척하냐며 패드립에 욕설 -> 다른 카리스마클원한테도 시비걸고다님 -> 마스터가 하지말라고함 -> 그래도계속 클랜을망하게하겟다드니 욕설을 난무함 -> 마스터가 삭하자고함 -> 쫄아서 내빼더니 여기에 말도안되는 글을 싸지름 ㅋㅋ
    <결론>
    그냥 GoDan 친구하나없는 급식충 괜히 자기빼고 클랜만들어서 ㅂㄷㅂㄷ해서 혼자저럼
  • GoDan 2016.07.08 14:17
    베이커리랑 Button 둘이서 말은 ㅎㅎ 그리고 니네가 버린게 아니라 내가 접었다 온거고 니네가 버린거라 생각하지마 그리고 베이커리 아는척 오지게하는데 깝ㄴㄴ하세요 어리신건 버튼 니가 더 어릴텐데^^
    알고 씨2부렸으면 좋겠네욯ㅎㅎㅎ 그리고 삭 쫄이라 하시면 안되죠 엣날에 1대1할땐 개털리고 말은 많으시니 ^^ 퀘스트 41페나 깨고 클원 모집하세요 진짜 안쓰럽네요 그걸하나 못깨서 ㅂㄷㅂㄷ ^^
  • jjmwinner 2016.07.08 14:48
    먼자신감으로 11 턴다고하시지 ㅋㅋㅋ털면 제발 삭좀해주셈 ㅋㅋㅋㅋㅋ
  • jjmwinner 2016.07.08 14:48
    여기서 입만 나불나불대지마시구여 ㅋㅋㅋㅋㅋGodan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GoDan 2016.07.08 15:22
    삭삭 이지2랄 하시는데 제발 주제를 아세요 그리고 클랜 제발 폐쇠좀 클마가 병2신 퀘스트도 못하는데 뭘한다고
  • jjmwinner 2016.07.08 15:58
    그냥 삭쫄로알께요 말도안되는소리로 말만돌리시네 ㅋㅋ 삭쫄님 ^^
  • GoDan 2016.07.08 16:29
    ㅋㅋㅋㅋㅋ말돌리다뇨 그렇게 따지면 님은 왜 텟 얘기 말돌려용 ㅎㅎㅎ정말 멋진 클랜원에 멋진 클마인듯 bbb
  • GoDan 2016.07.08 14:18
    그리고 카리스마 쓰래기클랜 안들어가요 ^^ 병2신 개념없는새2끼들 모집소 존재감 없으면 조용히 사시고 클랜원 관리나하세요 하긴 클랜마스터가 수준이 저런데 뭘 바라겠음 ㅋㅋㅋㅋ
  • 새로운닉네임 2016.07.08 16:06
    진심 여기클 갑하면 븅임 지들이 짱이다고 생각하고 하는데 그냥 조1밥클 ㅇㅈ
  • jjmwinner 2016.07.08 16:44
    짱이라고생각한적단한번도없는데 뭔소리죠? 그냥 어울려서같이겜할려고만든클인데 ㅋㅋgodan님 친구이신가보져? ㅋㅋ 또 없는이야기지어내시구 대단하십니다 ^^
  • GoDan 2016.07.08 16:30
    그냥 클마새2끼가 개 머저리임 생긴것도 병2신 머저리같이 생겨기지고 걍 끼리끼리 클랜 키우네 ^^
    잡클 완성 축하 ㅎㅎㅎㅎ
  • jjmwinner 2016.07.08 16:45
    급식충인거티내지마시구여 혼자 ㅂㄷㅂㄷ해서 자꾸욕하시는데 보기안좋네여 건즈하는사람도얼마없는데 이러고싶어요? 자기가 혼자 까불다가 왕따당한거면서 ; 그냥 조용히사세요 이런다고 님이 뭐대단해보이는줄아시나보네 ;
  • GoDan 2016.07.08 17:01
    ㅋㅋㅋㅋㅋ누가 급식충 ?ㅋㅋㅋ님네 길드원? 베이커리?ㅋㅋㅋㅋㅋㅋ그리고 님네 길드가 존2나게 잘나가는척 하시는데 줫망클랜 잘나가는척 ㄴㄴ하고요 왕따당하신다고 하는데 병2신둘이서 뭘 왕따 이지2랄 하면서 노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수준 보여준시는거 멋지네요!! 그냥 클랜 병2신 만들기 잘하세요^^
  • 속반부활 2016.07.16 12:43
    퀘스트충들 ㄷㄷ
  • ㄹㅇ? 2016.07.26 14:40
    엥? 이거 삭털린 고단아니냐?
  • PrayOn 2016.08.27 03:50
    ㅋㅋㅋㅋ 고단< 동네북 아닌가요?? 방들어가면 바로 욕하던데 ㅎㅎ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6.28 222
155 Doppelganger [퀘스트클랜] - 클랜홍보 [3]  fileimage 바복기 2016.06.28 608
154 [클랜홍보] 히카리 -큰두골- [8]   큰두골 2016.06.28 867
153 Catharsis [1]  fileimage 준희 2016.06.29 362
152 화원 [1]   화원 2016.06.29 243
151 고향 [퀘스트 클랜] 클랜원 모집中   선웅 2016.07.01 207
150 통제관 클랜 홍보-  file 하정우. 2016.07.02 129
149 통제관 클랜 홍보- [3]   하정우. 2016.07.02 284
148 고구려 클원모집 [5]  fileimage 삼루 2016.07.04 859
147 후아유   건1즈하는인간 2016.07.06 115
» 카리스마 클랜 [22]   GoDan 2016.07.07 405
145 [삼인조] 클원모집 [1]   반달눈 2016.07.08 247
144 MiraGe 클랜홍보 ~ 공지 [2]   어머니은혜 2016.07.13 305
143 QuestHero 홍보 [3]   동호가짱이야 2016.07.16 142
142 대통일장이론 클랜 회원 모집 [5]   이론물리학자 2016.07.16 238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 1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