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댓글 10조회 수 1374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정식오픈이 날짜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테스트 진행계획있으시면 공지사항에 올려주세요ㅠㅠ

하루하루 홈페이지들어와서 공지사항 지켜보고있네요ㅠ

  • wogus111 2016.03.04 16:25
    개노답들임 테스트만 3개월
    정식오픈날짜는 아직도안정해짐 ㅋㅋㅋㅋㅋ
  • 유천입뚤 2016.03.04 17:47

    니가 하던가 호구야

  • Mintribe 2016.03.05 15:31

    안녕하세요. 투혼입니다.

     

    솔직히 늦혀지고 있긴 합니다.

     

    그리고 댓글로 욕설,비방은 조금 안좋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님을 비판하는 것도 아닙니다.

     

    님보다 못하는 것도 많겠지만 이점에선 충고 해드리고 싶네요.

     

    마음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 자아자 2016.03.04 18:12
    솔직히진짜 노답 인건 맞음
  • 숨친입니다요 2016.03.04 21:05
    언능하고 싶다 ㅎ.ㅎ.
  • 매그넘 2016.03.05 10:02

    너네보다 간절한 사람은 마상소프트사야

  • 매그넘 2016.03.05 10:03
    별 지랄맞은 새끼들이 오픈 언제하냐고 징징대네 그치?
  • 김형상 2016.03.06 02:54
    진짜 오픈준비도 안끝났는데 CBT한건 오바였음;;
  • Mintribe 2016.03.07 17:51

    CBT를 왜 했다고 생각하시나요 ㅎㅎ

     

    그것은 건즈를 만들기에 앞서 기다리는 사람이 많은지 적은지 하는사람이 얼마정도 되는지.

     

    또 건즈를 어떻게 만들어졌음 좋은지를 알아보기 위해서 입니다.

     

    그걸 부정하시면 안된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제가 님 말의 뜻을 이해 못한건 아닌데, 그렇다고 CBT를 안하면 알수 없는것도 많다는걸 알아주셨음합니다.

     

    여기에다 띄어쓰기나 충고할만한 것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 아1다때기 2016.03.06 23:41
    ㅅㅂ 제목보고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5 2693
353 굳굳굳   a제제야a 2016.03.01 314
352 언제까지 업데이트를합니까 빨리 정식으로 오픈해주세요 답답해 미치겟어요 [3]   인간이존재한다 2016.03.01 524
351 이대로만 나오면 좋겟습니다. [1]   니얼굴이더 2016.03.01 542
350 재밋엇어여   초빈아 2016.03.02 336
349 서비스 준비중 [3]   폐왕만두 2016.03.04 368
» 정식오픈 날짜 & 테스트 일정 [10]   헐리웃 2016.03.04 1374
347 읽어주시길 ㅎㅎ [5]   Mintribe 2016.03.04 424
346 게임 실행이 안되요 [8]   연애하자19녀나 2016.03.05 536
345 저도 게임을 하고싶은데.. 서비스 준비중이라네요 [4]   기모지환^^! 2016.03.06 346
344 꼬꼬킴님 글보고 없는게 있어서 추가로 올려드려요. 은근히 모르시는분들이 있더라고요.. [1]   리얼리 2016.03.06 385
343 빨리 오픈하라는 초딩들 들어와봐 [12]   VVVW 2016.03.07 914
342 오픈을 언제하냐 이전에 지금 상당히 늦어지고있는건 팩트임 [2]   pppuuu 2016.03.08 470
341 읽어주세요 ㅎㅎ(2)/오픈베타 예정일 [3]   Mintribe 2016.03.08 746
340 와 드디어 정식서버 오픈인가 ?! [2]   미모 2016.03.09 677
339 몬살겟다 [1]   쓰뻔지뽭 2016.03.11 315
Board Pagination ‹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32 Next ›
/ 3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