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댓글 13조회 수 1323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여기게시글들을 다보면 샷건총딜레이에대해서 초보자들은 좋다고평판하는거같은데

저희는 초보자때가없었습니까? 저희도원래 배우는맛에건즈한거고 기술하나하나배워가는맛에한겁니다

샷건속도때문에 배우는묘미가없어지고 이제하나같이 걸어다니면서도 사람을죽일수있게됬네요

건즈는원래 리로드샷하나하나배우면서 크는거아닙니까

좀고쳐줬으면좋겠네요 예전건즈의맛이사라진거같아요

  • Baskerville 2016.01.14 15:29
    ㅇㅈ
  • 캐캐캨ㅋ 2016.01.14 15:39
    진짜그런듯
  • 승리박 2016.01.14 16:12
    난예전유저고 개잘하는데 이거공감못한다 지금상태로도 신규유저들 들어오면 몇십데스하면서 10킬넘기기도힘들어보이는데 전으로돌아가면 그사람들은어떡함? 게임하고싶은맘도없을꺼고 게임이용자 늘지도않을꺼임 이거진짜임 나도 건즈만몇년했는데 이거는 너무 이기적인생가같네
  • 덕이이잉졋됭 2016.01.14 16:29
    솔직히 이건 걍 냅둬도 상관없는대 니가못해서그렇지
    먼초보때시절이야 초보자들은걍 무엇을하든 초보자일뿐인대
    이딴병@신들땜에 초보자들이 하다가 접는거임
  • 덕이이잉졋됭 2016.01.14 16:30
    걍글쓴거보면 걍 평범한 탭쓰는새키에 불과하다
  • 박상준. 2016.01.14 18:15
    샷건속도 괜찮던데 건즈는 초보자들이 접하기 너무 어려운게임입니다 초보자들용으로도 이런건 좋은거같은데
  • Ainz 2016.01.14 18:16
    하지마그럼
  • 이길승 2016.01.14 19:19
    ㅋㅋ 나도 옛날유저고 리로드같은 기본 기술같은건 무의식중으로 나오는데 지금 이렇게 바뀐다고해서 내가 잘하는건 변함이없는데 리로드안되도 단텝으로붙어서 칼샷하고 다리쏴서 순삭하면되는데 뭐가 그렇게 문제가 되지. 딜레이없애서 초보들도 상대를 잡아서 즐길수 있어야지. 님은 그냥 양학할려고 건즈하시나요? 딱보니 입문서버가서 아이디 계속 다시만들어서 양학하시는분 같은데 ㅋㅋㅋ
  • Lorelei 2016.01.14 23: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초례봉 2016.01.15 13:41
    이길승 이분 말하는거 개초보티남;
  • sddfdsfasdf 2016.01.15 15:13

    그래서 애들이 걸어다니든?
    명중유저는 패치전부터 걸어다니면서 무빙썻어
    내가할땐 줴다 텝 좇나쓰던데? 누가걸어가면서 제실력냄? 텝쓰면서 리로드대신 연사쓰긴해도말이지? 근데 그 연사할땐 나도 개맞게되잇음
    나도 좇밥이랑 붙을땐 걸어다니면서 하긴하는데 뭐...달라짐?

     

    근데 이건생각못하지?

    샷건딜레이가 빨라지면빨라질수록

    리로드도 빨라진다는거? ㅋㅋㅋ

    이용할생각은안하네

    반박하고싶냐? 딜레이 1100이랑 딜레이 900이랑 리로드속도가 엄청나게 다른데 어떻게설명할거?

  • 이든아띠 2016.01.17 01:30
    솔직히 건즈는 영상보거나 연습해도 안되는놈은 그냥 끝까지 안되는거임...기술 연습하고 쓰는맛에 했었는데....무슨 뉴비들 말하는거보면 올드는 처음부터 올드였던것처럼 말하는데...올드들도 다 연습해서 그렇게 된건데 너무 쉽게쉽게 가려는 정신력 약한 인간들이 보임...
  • 응니애33미 2016.01.17 20:20
    ㅇㅈ; 리로드 배운 사람들 뭐가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보자들 샷건에 딜레이 안단다고 할 사람은 하고 안할사람은 안하는 거지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5 2693
443 [칼텝 커맨드] [1]  fileimage ˙˙ 2016.01.14 1311
442 샷건 딜레이보소 ;; [10]   점뺴러갑니다 2016.01.14 1244
441 총속도 감사합니다 이글꼭읽어주세요 [5]   남산1 2016.01.14 776
440 총속도 지금처럼만 해주세요 영자님! [8]   Ainz 2016.01.14 803
» 샷건 총속도 이건좀아닌거같다 [13]   허지닝 2016.01.14 1323
438 리로드샷 [3]   Take2 2016.01.14 1054
437 이동속도 총 연사력 등 [4]   하양눈 2016.01.14 778
436 여러가지로이상해요 [2]   소집섭 2016.01.14 720
435 딜레이, 감속, 대쉬길이, 나텝과 같은 방어와 공격을 이용한 스텝 밴 [8]   살귀 2016.01.14 1428
434 나름 만족스런 1차 테스트 였다고 생각합니다. [3]   파랑문어 2016.01.14 676
433 그래서 2차는 언젠데   쩡따저 2016.01.15 949
432 건즈라는 게임은... [1]   낭만주의 2016.01.15 617
431 지금 점검중임? [7]   socom 2016.01.15 930
430 건즈1차테스트를마치며.. [1]   쭈미넴 2016.01.16 743
429 2차 언제해여 ㅠ? [2]   용잔지 2016.01.16 810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32 Next ›
/ 32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