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댓글 24조회 수 468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텟보다 중요한게 매너입니다 ~


클랜내에서 매너가 필수적으로 절대적으로 지켜져야하며


게임하면서 사소한 욕설도 잘없습니다


그만큼 클랜내에서 만큼은 매너가 좋으신분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리고 클랜외부에서 충돌이나 싸움은 관여하지않습니다 ~


건즈게임자체가 가만히있어도 욕먹는 게임이거든요...하하하하


나이: 23세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음)


텟: 41페이지 기본기만 봅니다~ 저희는 퀘스트 상위권클랜도 아니고 그냥 친목클랜 입니다

텟은 무의미하고 매너와 개념 즐겜러 이세가지면 충분합니다~

고랩들이 많지만 부담갖지말고 가입문의 주세요~ 매너만 좋으시다면 1랩도 가능합니다 ^_^


일부 고인물 유저들이 핵이라고 비아냥 거리는 클랜이기도합니다 저희클이


왜냐면 다들 고랩이거든요 하하 ㅋㅋ 랩업을 핵을써서 했다는 일부 불편망상러들이 있습니다


가볍게 저희는 무시하지만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건즈가 이래뵈도 핵은 하루만에 잘잡습니다 저희가 핵이라면 지금까지 게임 꾸준히 못합니다 ~



  • 룬안나오노 2019.12.11 22:57
    불괴님 무녀님 너무매너좋으신분들..... 퀘유저가아니라 아쉽네요 ㅠ
  • 뽀로롱팍 2019.12.11 23:25
    불괴님 답장쫌 ㅠㅠ 귓
  • 시니매크로 2019.12.12 12:55
    불괴님 잘생겼어요~
  • WhyT 2019.12.14 01:12

    2주일전에 불괴님한테 저도 클랜할래요~ 했는데
    답변이
    ㅈ까 라고왔습니다. 이거 ...매너있는건가 ...

  • 불괴 2019.12.14 22:23

    그럼 한번더 말씀 해드릴께요 ㅈ까세요 !

  • 헥토리 2019.12.25 07:56

    ?zzzzzzz

  • SecretVencer 2019.12.28 00:12
    댓글보니 인성; ㅋ 나머지 댓글은 좉목친구들 실드.!
  • 불괴 2020.01.01 08:03

    응 그래서 니 게임닉넴 뭔데? ㅋ 안말해줘도 뻔하지 ㅋㅋㅋ

  • HaHiSoMi 2020.01.30 19:06
    인성봐 ㅋㅋㅋ사람새낀가 싶다 ㄹㅇ루 ㅋㅋ
  • 불괴 2020.01.31 05:57

    ㅋㅋ 오바하는거보니 안봐도 뻔하네 누군지 ^^

  • 불괴 2020.01.31 06:02

    댓글보고 일부로 물타기할려고 인성 어쩌구 저쩌구 하시는데 ㅋㅋ

    2주일전에 불괴님한테 저도 클랜할래요~ << 이분자체가 허위사실이라 제가 답글 저렇게쓴거구요

    2주일전이면 12월14일 2주일전이면 11월말인데 그때 클모자체를 안했습니다 ^_^

    명백한 허위사실이고 스샷있으면 첨부하세요 ^^

    니들끼리 북치고 장구치고 동접수 10명뿐인 건즈게임에서 싸이코짓거리 그만들하세요

    니편 내편 만들어서 뭐하실려구요? 동접고작 10명인데 골목대장놀이는 현실에서하세요 ^^

  • 재밌다건즈 2020.01.31 06:29
    불괴 엄청 착한앤데 뉴비들 캐시반지도 선물해주고 나도받았고.....

    갠히 사람들이랑 게임안하는게 아니구나 힘내라 불괴

    역시 정신병자들의 갓겜 건즈...
  • 유럽파리그 2020.01.31 11:06
    레벨 1때부터 불괴님도움으로 건즈 거의 강제로시작했고
    지금도 재미붙여서 하고있는 유저로써 불괴님 인성에 문제있는거 전혀모르겠네요
    괜히 가입팅기고 겜같이 못하니깐 분풀이 여기다가 하시는듯여 불괴형 힘내요 ㅠ
  • Kkhh534 2020.02.02 16:22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재밌다건즈=불괴 ㅋㅋ 작성시간 비슷하노 것도 새벽에 ㅋㅋ 네다음 정신승리 오지고지리고레릿고~ 뭐 근데 ㅋㅋ 퀘도 못하잖 ㅋㅋ rip
  • 재밌다건즈 2020.02.03 05:18

    ㅋㅋ나 계정하나뿐이없는거 인증이랑 게임속닉네임 같이 동시에 인증가능한대 

    너가능? ㅋㅋ 카톡팔테니깐 같이교환할래? ㅋ 100%못하겠지 니게임속닉넴 까볼래? 니계정이랑

    절때 못까겠지 앞에선 절때말할용기없는 벌레수준의 키보드워리어새기 ㅋㅋ 

    자신있으면 나 누군지알텐데 너 앞에서씨부려 ㅋㅋ 등신마냥 댓글달지말고 남들보기식으로 ㅋㅋ 

    ㅋㅋㅋㅋ미안한대 저날 불괴랑 저시간대 같이 게임하고있었고 누가 이상한 댓글달았다길래

    같이보고 나도 달아준거야 이등신새기야 ㅋㅋ 정신차리고살아 망상그만떨고 ㅋㅋ 역겨우니깐

  • 불괴 2020.02.03 18:10

    정신병원 한번 꼭 가보세요 ^_^ 컴퓨터 앞에서 앉아서 그 망상하고 있었을 생각하니깐

    온몸에 소름이 돋네요 제발 정신 차리고 사십시요 !

  • Kkhh534 2020.02.02 16:23
    지혼자 닉네임바꾸고 북치고 장구치고 다하네 ㅋㅋ
  • Kkhh534 2020.02.02 16:25
    얘 현실도 미필 백수아님? ㅋㅋ 건창
  • 불괴 2020.02.03 18:09

    미필 백수 치곤 돈이 너무 많네요 제가 혹시 부러우면 드라이브 한번 시켜드릴께요 ^_^


    저희 클원들은 다아는 내용이라 제가 인증한게 많거든요 ~ ^_^ 


    미필 백수는 제가 잘아는 사람 한명있는데  혹시?? 본인아닌가 모르겠네요 ^_^

  • 불괴 2020.02.03 18:13
    비머내에겐 비매너로 똑같이 응징합니다 ^_^
    모든 댓글은 보다싶이 제가 선시비 건적없습니다.
    글에 내용에서도 말했듯이 클랜외부에서 충돌은 관여 안하는게 우리 클랜수칙입니다
    왜냐 이렇게 가만히있어도 사람들이 선시비거는 게임이 바로 '건즈'이고
    저런 정신병자 들의 본고장이 바로 '건즈' 이기때문입니다 ^_^
  • Kkhh534 2020.02.04 17:48
    네다음 인증 불가능 ㅋㅋ 부자 코스프레 그윽혐
  • 불괴 2020.02.04 19:39

    인증 불가능?....거의 12명이넘는 인원이 내차량을 다봤는데 ^^

    왜 그렇게 악을쓰고 달려드세요 ㅎㅎ 

  • 불괴 2020.02.04 19:42

    본인이 그렇게 댓글달아봐야 ㅎㅎ 

    소수클랜 도와주는 꼴이에요

    나이가 어리거나 몰상식해서 그런생각 전혀못하죠?

    댓글수가 많아짐에 사람들이 더욱더 클릭해보네요 호기심에

    고마워요 나한테 관심줘서

    하지만 현실에 더욱더 노력해서 살아보세요

    본인인생 안봐도 뻔하거든요 ^^

  • 12시30분 2020.02.04 20:08
    결국 관심이 많다는건 그만큼 게임속 영향력있는 클랜이라는거 아닐까요 불괴님 ㅎㅎ 힘내세요 소수클랜 들어온거 제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건즈게임 자체만 했을때 솔직히 지루하고 노잼인데
    주말마다 클랜이벤트도 하고 캐시쟁탈전등 다양한 컨텍츠 만들어주셔서
    재밌게 요즘 건즈하는중요 ㅎㅎ 소수클랜 화이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6.28 206
157 클랜 자체 내부에서 이벤트 매주진행~ 캐시상금 쟁탈전 다양한 꿀잼 컨텐츠 소수클랜으로~ [6]  fileimage 불괴 2020.02.08 186
156 안녕하세요. 신생 클랜 The Dark 2020년 1기클원을모집합니다. [1]   ZX다크XZ 2020.02.07 85
155 [스틸] 클랜원 모집합니다. 퀘인흡수   시니. 2020.01.31 94
154 스틸 클랜원 구합니다   v푸순잉 2020.01.31 48
153 명치장인 클랜구함 [1]   명치장애인 2020.01.30 46
152 아리에 클랜 [2]   단텝만써라 2020.01.11 193
151 퍼그 클랜원 모집   난텝마스터 2019.12.29 120
» 소수클랜 소수정예 모집합니다 ~ [24]   불괴 2019.12.11 468
149 남자캐릭 유저분들 모집중입니다~~ [5]   가라오케 2019.10.28 676
148 개구리스가문 클랜에서 오랜만에 글씁니다!~By...버섯 [2]  image 난버섯넌뭐야 2019.10.26 340
147 아리에 클랜원 모집   단텝안쓴다 2019.10.23 218
146 ♡공주님과한남 클랜원모집♡ [1]   푸른눈의흑룡 2019.08.22 1142
145 The Origin 퀘스트 클랜 디 오리진 짱짱맨 모집   WhyT9611 2019.08.04 358
144 박제) 피닉스클원 팜아먹튀 [4]  image Nyanggae 2019.07.14 1094
143 가로등 클랜원모집 [1]   가을안부 2019.06.13 431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11 Next ›
/ 11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