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2018.05.07 11:08

Absolut 투투로

댓글 6조회 수 770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DDD.jpg

  • 입조심해 2018.05.07 12:13
    아주 그냥 입이 문제구나 인성이..
  • 전국일진 2018.05.08 06:37
    뒷담이아니구 앞에서도 가능함 ㅇㅇ
    싫다는게 잘못된것도 아닌데 ㅋㅋㅋ
    저기 우리클원만잇음 찾으면 나오겟지
  • 진짜첼빛 2018.05.17 13:53
    유튜브큰두골임 ㅎㅇ 우리 인성굳인데 괜한 논란삼가점
  • 살검 2018.05.18 20:35
    싸우지마 ㅎ.ㅎ
  • 캣맘 2018.05.30 00:02
    ㅋㅋ 투투로 병신년 인성터진건 누구나 다알지 공방에서 욕하고 도발하고, 심지어 지가 핵유저들 욕해놓곤 핵 배포되니까 지가 공방에서 핵쓰고 있음 ㅋㅋ
  • 아아아앙기모띵 2018.06.12 21:00
    디프퀘 히카리 절대 못터는데 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5 2505
425 다들 즐추 보내세용 [1]   살검 2018.09.22 33
424 asdf [1]   넥센망해라 2018.09.08 85
423 아직 공홈 게시판이 살아있네 [1]   천월귀1 2018.09.01 323
422 건즈 안깔아지는데? [2]   나뭇가지의삶 2018.08.23 294
421 자꾸 런쳐 켜서 패치하면 버전 정보를 쓰는데 실패했다나 뭐라나;;; [3]   아프리닉스 2018.08.18 127
420 머지? 갑자기 계정 제재창 뜨더니 꺼지네? [1]   황죠니뎁 2018.07.30 517
419 영정당했어ㅡㅡ [1]   chltjrqhd12 2018.07.30 975
418 아 영정 ㅡㅡ;; [3]   나뭇가지의삶 2018.07.24 917
417 건즈BJ김인제 (레이) 오렌지캬라멜 커버댄스 링크있슴!! [2]   미나몽몽해 2018.06.02 911
» Absolut 투투로 [6]  fileimage 리스트린 2018.05.07 770
415 Absolut 클랜 sanfrance 뒷담 [3]  fileimage 입조심해 2018.05.04 717
414 왜 제제먹어있지.. [4]   Kimchigang2 2018.04.22 885
413 실험용쥐임다 클랜:비리건1즈 핵 클랜이고 비매임.. [1]   QMs 2018.04.21 581
412 ㅁㅊ .... 간만에 건즈 급 땡겨서 [2]   질투 2018.04.19 1556
411 무명신풍류 클랜 핵   QMs 2018.04.19 276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29 Next ›
/ 29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