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z

START

본문 시작

>새소식>공지사항
댓글 2조회 수 543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렙 1~ 4까지 3시간

나머지 5~18까지 3시간이상

 

1. 1~4까지 퀘스트도 안되서 공방에서 한번 해보겠다고 했는데 뉴비학살자들 개많아서 살해 오지게 당함.

 

2. 그러던중 무슨 칼 안되고 총만 사용하는 모드 발견해서 그거 한 번해봤더니 레벨업 좀 빠르게 됐음.

  2-1. 단 뺏고 뺏기는 치열함이 쩜.  여튼 거기서 렙업해서 7까지 찍음.

 

3. 퀘스트 서버 들어감. 13년만에 하는 건즈이기도 하고 렙 낮아서 강퇴당할 줄 알았는데,  오히려 가짜 고블링 부터해서

 열심히 캐리해주는분들이 많았음. (다시 한 번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제 닉네임 GV80 입니다)

 

4. 그렇게 팜포우해보겠다고 렙업 열심히했고, 여러고수님들과 퀘 많이 깸.

 

5. 다시 공방갔더니 아니나 다를까 학살 오지게 당함. 그 와중에 렙낮다고 자기 죽이라고 하는 고수분들 덕에 겨우 게임

  이어 나갔음. ( 이 또한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6. 역시 건즈는 퀘스트지 하고 퀘섭와서 다시 여러유저들과 지금까지 너무너무 잘 즐기다가 감! 

  6-1. 오늘의 명언 : 렙 낮으면 재료 올리지 마세요.... 개감동먹었습니다. (렙낮아서 얻는 재료는 바로 올리기도 했음.)

 

결론 :양학러 ㄳㄲ들은 진짜 자비란 없이 정빵만 오지게 처박음. 개 미움.  하지만 그 외 뉴비에게 킬도 주는 분도 계셨고, 퀘섭에서는 못한다고 꼽주는 사람 한명도 없었음.

  13년만에 건즈하러와서 추억찾아서 잘 놀다가감. 내일 또 들어오고싶음!

  • 즉객 2021.02.06 02:02
    저 토르에여 GV80님 퀘스트나 합시다 ㅋㅋ
  • 난버섯넌뭐야 2021.02.10 16:28
    정빵먹인사람 나임 믕믕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안내] 마상소프트 통합 런처 업데이트 안내   건즈온라인 2016.03.17
공지 [안내] 건즈 스텝 조작 가이드 동영상 안내   건즈온라인 2016.02.26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 속도가 느릴 경우 대처 방법 안내   건즈온라인 2016.02.26
공지 [안내] 건즈온라인 향후 계획에 대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2.02
공지 [안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오류 해결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8
공지 [안내] 자유게시판 정책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5
공지 [안내] 유해매체 관련 게시글 삭제 안내   건즈온라인 2016.01.05
11219 이분 피시방에서 키보드 두개 부쉈답니다  newfile 너어멈 2021.02.28
11218 리플레이만 실행하면 건즈가 튕깁니다.  new 리틀터미네이터 2021.02.28
11217 렙50이상 여케 아이디 사거나 대여합니다 [3]  update 쏘가리2 2021.02.27
11216 싹빵 하자하더니털니노  file 크아우니 2021.02.26
11215 어둠의 = 36살 모솔아다 백수 신고정신 투철한 빠끄 단판삭 즐삭 [1]  file 너어멈 2021.02.24
11214 13년만에   몽키걸ㅋㅋ 2021.02.24
11213 삭빵 개털리고 ㅉㅉ 시비먼저걸고 ㅋㅋ [2]  file dl,lhns,rf2 2021.02.22
11212 건즈 아이디 판매합니다 [12]  update dl,lhns,rf2 2021.02.22
11211 삭빵하자고 깝치더니 ㅉㅉ  file dl,lhns,rf2 2021.02.22
11210 삭빵1라 개쳐맞고 도주 [1]  file dl,lhns,rf2 2021.02.20
11209 치민이짱짱-> l양만춘l 대첩클랜 삭빵 ㅈㄴ털리고 닉변했네요 ㅋㅋ [2]  file djfjfjfjfj 2021.02.19
11208 건즈유저   ryujaehoon 2021.02.19
11207 점검   이승현이잉22 2021.02.18
11206 SpeakEasy 삭털 [1]  fileimage 즉객 2021.02.17
11205 아니 뭔 실행이 안됨 뭐 컴퓨터 검사를 하고 오래나 바이러스 드립 ㅈㄴ치네   서부일찐남부연합 2021.02.13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5 6 7 8 9 10 ... 748 Next ›
/ 748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